국내제품은 모두 정품입니다. 국내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국내제품은 모두 정품입니다. 해외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렌즈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더 알아보기
이전으로 이동 다음 이동

  • 시력을 제대로 교정을 못해 잘 보려고 애를 쓰다보면 눈의 피로감이 증가하거나 노안이 더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다초점렌즈 안경으로 잘 교정을 하면 피로감이 80%이상 해결되기 때문에 노안진행을 늦출 수 있습니다.
  • 안과 의사는 병적 증세 위주로 검사를 합니다.
    물론 안과도 도수처방을 위한 검안사를 고용하는데요, 전문 안경점에 있는 안경사들만큼 경력이 높은 경우가 드뭅니다.
    안과에서 처방을 받아도 아이원 안경점에서는 안경 설계를 위한 전문 검안을 다시 하기 때문에 안과 처방전이 필수는 아닙니다.
  • 안경테는 의료기기인데 전문 안경점이 아니라 공산품이나 패션 아이템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검증을 거친 안경테는 쉽게 틀어지거나 균형이 안맞는 등의 문제가 적습니다.
    그렇지 않은 안경테의 경우 문제 발생의 요소가 많죠. 특히 다초점렌즈의 경우 1mm만 틀어져도 교정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안경점의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너무 싸거나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안경테가 아닙니다.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는 포인트로 활용 가능성 있어 보임).
    렌즈의 경우도 가격대별,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이 있기 때문에 전문 안경점에서 충분한 검진과 상담 후 안경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 다초점렌즈는 맞춤 주문 생산이기 때문에 해외 렌즈는 일주일 가량, 국내 렌즈는 4~5일 소요됩니다.
  • 원래 안경을 안쓰셨던 분들, 평소에 바뀐 환경에 예민하신 분들,
    평소 어지럼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적응을 좀 힘들어하시는데, 문진을 통해 그런 분들은 좀더 세밀한 검진과 설계를 진행합니다.
  • 선글라스 렌즈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보통 3~4년 마다 바꿔야 합니다.
    누진다초점렌즈도 보이지 않는 코팅 막이 회사마다 7~9번 들어가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코팅막이 손상되기가 쉽습니다.
    귤을 까다 산성물질이 튀거나 사우나, 찜질방 고열 속에서도 코팅이 손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건이나 옷, 휴지로 함부로 닦거나 케이스 없이 가방에 넣거나 안경을 함부로 다루면 수명은 짧아집니다.
    평소에 안경을 소중히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몇 년 동안 몇 번이나 시력 교정 도움을
주셔서 지금은 보이지 않던 이정표도
보이고, 영화를 볼때도 잘 보여요~
고마워요!!
- 김상숙님 -
김상숙님은 노안성 난시가 너무 높은데 스무단계 이상 낮은 안경을 불편하게 쓰고 계시던 손님이 주변의 소문을 듣고 찾아오셨습니다. 난시를 좀 많이 올려도 되겠냐고 손님의 동의를 얻어 10단계 정도 올려드렸죠~한 달 정도 어지러워 못쓰겠다고 민원이 있었지만 신뢰감을 형성해가며 고객님이 다시 버티시어 1년간 적응을 잘 하고 다시 오셨어요~ 1년 후 교정시력이 0.7로 올라가 다시 3단계 더 올려보니 0.9 정상시력이 나왔습니다. 두번째 안경을 맞춰드리자 손님께 전화가 왔는데 보이지 않던 이정표도 다 보이고,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도 불편함이 해결됐다고 고맙다고 하시더군요. 안경사로서 좋은 임상 결과가 나오는 것만큼 보람된 순간이 없습니다 ^^
서울에서 분당 서현까지
찾아온 보람이 있더군요~
제가 3분이나 더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 정미연님 -
정미연님은 서울에서 다초점렌즈를 맞추셨는데~ 적응에 실퍠하신 후 저희 안경원에 오신 분이셨어요~ 40대 이전에 한번도 안경을 안 써보신 분이었어요. 그런데 책이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근거리 생활이 많아 원시가 빨리 진행된 거죠. 노안성 난시까지 와서 원거리도 불편한데 돋보기 쓰니 눈도 피곤하고, 아직 젊으시니 미용상으로도 안좋아 다촛점렌즈를 시도해보셨답니다. 그런데, 다른 곳에서 맞춘 다촛점렌즈 안경을 적응을 못하신 겁니다. 검안을 해보니 눈의 회선이 매우 느린 분이었는데, 눈 근육의 문제를 감안하지 않고 안경을 설계한 것이었죠. 안경 쓴 상태에서의 시습관을 반영하는 ‘아이 터미널’ 검안장비로 눈 근육의 움직임, 고개 움직임, 안면각 경사, 좌우 안면의 비대칭, 높낮이, 측면까지 측정해 초점을 맞추고, 원시 도수를 좀 낮추어 렌즈를 다시 설계해드렸습니다. 새로 맞춘 안경에 너무 만족해하셔서 그분이 주변 지인 세 분을 더 소개시켜주셨죠
뭐 일단 품질이나, 가격면에도
말할 것도 없지만,
사람들이 왜 이 곳을 적극 추천했는지
와보시면 아실꺼에요~
- 백상수님 -
백상수님은 판교 테크노밸리에서, IT 관련 직업을 가진 분이셨어요~업무가 업무이다 보니, 직업상 컴퓨터를 오래 보면서 지내셨죠, 어느날 책이나, 출력물이 흐릿하게 보여서,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
업무 특징 상 상담도 많이 가지셔야 한다고 하셔서 다초점렌즈를 권해 드렸죠~~지금도 세척액이 떨어지시거나, 중간중간 꾸준한 교정진단등을 받으시면, 저희와 오랜 관계를 형성하시고 계십니다. ^^